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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

고객제안(제도개선)/칭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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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3. 완료
  • [필수]개인(신용)정보 수집∙이용 동의서(고객의 소리 접수∙처리용)
    [필수] 개인(신용)정보 수집∙이용 동의서 (고객의 소리 접수·처리용)

    ㈜ 한국씨티은행 귀중
    * 귀 행과의 고객의 소리(제안/제도개선,칭찬,금융사고/부조리,민원) 접수∙처리와 관련하여 귀 행이 본인의 개인(신용)정보를 수집∙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『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』, 『개인정보보호법』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본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.

    수집∙이용 목적 고객의 소리 접수 및 처리, 금융사고 조사, 분쟁 해결, 민원 처리, 법령상 의무이행
    보유 및 이용기간 고객의 소리 처리 종료일로부터 3년까지 보유∙이용됩니다.
    *고객의 소리 처리 종료일이란 “당행에 제기된 제안/제도개선,칭찬,금융사고/부조리,민원의 접수∙처리∙상담업무와 이와 관련한 모든 분쟁이 종료된 날”을 말합니다.
    *고객의 소리 처리 종료일 후에는 금융사고 조사, 분쟁 해결, 민원 처리,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한 목적으로만 보유∙이용됩니다.
    거부 권리 및 불이익 귀하는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. 다만, 위 개인(신용)정보 수집∙이용에 관한 동의는 고객의 소리 접수 및 사실조사를 위한 필수사항으로, 위 사항에 동의하셔야만 고객의 소리 접수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수집∙이용 항목
    개인(신용)정보
    일반개인정보 성명, 연락처(전화번호, 이메일), 고객의 소리 내용 및 내용에 포함된 기타 개인정보
    신용거래정보 고객의 소리 신청 시 고객이 제공한 개인(신용)정보

    [한국씨티은행]이 위와 같이 본인의 개인(신용)정보 수집∙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.
    O동의하지 않음 O동의함



    준법감시인 심의필 2302-06-013 (2023.02.10)
    위의 내용에 동의하신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하시면 고객의 소리 입력화면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